최대 주주 된 이정재·정우성…120억 쏜 회사는 어디?
수가를 대폭 올리고 특례법을 만들면 갈까.
국제사회는 독재적인 불량배들이 단지 강하다는 이유로 이웃을 강요하거나 침략하는 행위를 용인하면 안 된다.명분 없고 불법적인 침략을 아무리 명예롭고 영웅적인 것으로 묘사하더라도 진실은 점점 더 분명해진다.
대한민국과 공유하는 이런 자랑스러운 가치들은 충분히 보호돼야 한다.예측은 완전히 빗나갔다.우리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고무적인 리더십에 따라 조국을 수호하며 놀라운 헌신·용기·결단력을 보여준 우크라이나 국민과 군에 경의를 표한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러시아의 침략은 우크라이나의 안보·민주주의·자유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이다.
많은 이들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해외로 도피하고 우크라이나 국민의 저항이 사그라지는 양상이 전개될 것으로 예측했다.
러시아의 잔혹하고 전면적인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놀라운 힘과 용기를 목격했다.그러니 대학병원이 투자하지 않는다.
변호사와 의사는 달리봐야 한다는 게 헌법재판소의 2019년 5월 결정(2018헌마267)이다.월급은 적고 일은 많고 의료사고도 많고 구속되는 경우가 많은데 누가 가겠느냐.
의사부족 보사연 보고서.한해 3200명 의사 늘고 인구 주는데 의사 늘리면 15년 후 과잉 #필수분야 열악한 환경을 먼저 개선하는 게 소아과 부족 해결책 #간호법 지역사회 간호 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