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joong

BofA "트럭운송 수요 급감…경기침체 임박 신호일 수도"

공무원 시험 미니 갤러리Published: 2024-11-29 00:47:36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공수처가 직접 수사하겠다며 이첩해 달라고 대검에 요청한 사례는 2건에 불과했다.

유일하게 처벌된 공무원은 가장 먼저 현장에 출동했던 해경 구조정장이었다.윤 청장과 같은 연령의 50대 중반 월급쟁이가 회사 일로 상사한테서 비슷한 추궁을 받았다면 일단 머리부터 숙였을 것이다.

BofA "트럭운송 수요 급감…경기침체 임박 신호일 수도"

그러나 159명의 비극 앞에 굳이 그렇게 말해야 했는가는 다른 문제다.그러나 컨트롤타워의 잘못을 법의 잣대로 심판하는 건 한계가 있다.학생들에게 대국 결과를 예측하게 하고 동시에 다섯 명의 절친 이름을 적어내게 했다.

BofA "트럭운송 수요 급감…경기침체 임박 신호일 수도"

2014년 세월호 사건 때도 고위 공무원은 처벌받지 않았다.그런 것까지 밝혀드려야 하나.

BofA "트럭운송 수요 급감…경기침체 임박 신호일 수도"

고위층에게는 성근 법의 그물을 메워주는 역할을 정치가 해야 한다.

생각이 다른 사람을 만나야 세상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다지난해 걷힌 세금은 이미 정부 예상치보다 59조 원 넘게 부족하다.

대책의 상당 부분은 새해 경제정책방향 등 이미 예정된 ‘채널이 아닌 고위급 당정협의나 대통령 참석 행사 같은 임시·일시적 성격의 행사에서 발표됐다.어떤 식으로 지출을 줄이겠다는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윤 대통령이 이달 2일 직접 밝힌 금투세 폐지는 정작 같은 날 기획재정부가 엠바고(보도 시점 유예)를 걸고 언론에 배포한 ‘2024년 경제정책방향에는 관련 내용이 한 글자도 담겨 있지 않았다.한 달 새 발표된 대책들의 소요 재원은 이미 구체적으로 추산된 것만 10조 원 이상으로 분석된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BofA "트럭운송 수요 급감…경기침체 임박 신호일 수도"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삼성카드, 3Q 당기순이익 1395억…전년 동기比 0.8%↓우순실의 제언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어떤 종목이든 도전하세요”정치인 제멋대로 예산AL 타격왕 아라에스, 연봉조정 첫 승리…610만 달러 받는다단기체류 외국인 건보 악용 막는다"팬 투표 1위? 예상했다"…14년 만에 올스타전 달군 김연경KT 강백호, 연봉 47.3% 삭감…미국행도 이틀 연기통일·외교·안보국회·정당·정책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프로배구 공식 경기에 연습구 등장?…KOVO, "공 섞였다" 사과[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싸움꾼들의 평화NFL 위해 이혼도 했는데…브래디 이번엔 진짜 은퇴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이강인 "골 먹으면 공격수가 넣는다 생각하고 뛰었다"54세에도 던지는 남자…“쉴 때도 야구 잊은 적 없다”빅토르 안 코치 탈락에, 최민정 나섰다…"선발과정 공정해야"대기업-스타트업 손잡으니 물류혁신-스마트윈도 현실로美 전문가 "모두가 타이태닉 위에서 춤추고 있다"현대차, 24일까지 ‘미래모빌리티학교’ 참여 학교 모집5 연말정산 간소화 오늘 개통…41가지 소득공제 자료 제공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김기자의 V토크] 양 무릎에 얼음주머니… 돌아온 IBK 리베로 신연경SK넥실리스, 말레이서 배터리 소재 동박 양산 돌입日 닛케이지수, 경기 둔화 공포에 2%대 급락골프 인구 1100만명 돌파…월 평균 26만원 썼다재단장 마친 롯데免 제주공항점 그랜드 오픈